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까린, 미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보여주는 ‘2020/21 FW 트렌드 전략 세미나’ 개최

2019-03-08

까린의 2020/21 FW 트렌드 전략 세미나가 개최된다.(사진제공: 까린) 

 

 

프랑스 트렌드 정보회사 까린 인터내셔널(CARLIN INTERNATIONAL, 이하 까린)의 2020/21 FW 트렌드 전략 세미나가 개최된다. 

 

기준에서 탈피해 자기 확신과 대담함으로 새롭고 매력적인 모습을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에 따른 트렌드 전략을 수립하는 세미나에서는 현대인들의 삶에 영향을 주는 사회 현상, 디자인 콘셉트, 컬러 등을 바탕으로 한 분석적인 까린의 4가지 테마를 통해 ‘초 개인화(Ultra-personalization)’를 추구하는 최근 소비자 현상과 미래를 향한 전략을 살펴볼 수 있다. 

 

까린의 트렌드 전략 세미나는 패션, 스포츠, 코스메틱, 인테리어, 건설, 전자, 자동차, 푸드, 호텔, 백화점, 광고, 온라인 콘텐츠 등등 다양한 산업을 위한 확실한 개발 지침이 될 것이다. 

 

까린 인터내셔널은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트렌드 정보기관으로, 매시즌 다양한 산업 분야를 위한 트렌드북(인쇄본+디지털)을 발간하고 있으며, 분야별로 브랜딩, 콘셉트 및 제품 개발, 마케팅, 홍보에 이르는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미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보여줄 이번 세미나는 오는 4월 4일(목) 오후 2시 섬유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트렌드 #트렌드전략 #세미나 #까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