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SNS 라이브 방송 콘셉트의 보브 19 S/S 캠페인

2019-03-08

보브 19 S/S 캠페인 #보브LIVE(사진제공: 보브)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에서 소셜 미디어의 영상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SNS 라이브 방송 콘셉트의 패션화보 #보브LIVE를 공개했다.

 

보브는 사진 속에 멈춰 있는 패션 대신 영상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제안하고,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화보를 기획하게 됐다. 특히 #보브LIVE를 통해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 라이브 방송이 주는 묘미를 그대로 담아내 보는 즐거움도 함께 선사하고 있다. 

 

19 S/S 캠페인 #보브LIVE는 ‘쇼윈도를 벗어나 스타일링을 즐기는 마네킹의 24시간’을 세련되게 그려냈다. 

 

라이브 화면에 노출된 마네킹들은 불 꺼진 쇼윈도를 탈출해 보브 매장에서 직접 쇼핑을 하고 춤을 추는 등 자유분방하게 움직인다. 매장 곳곳을 누비며 자신의 개성대로 옷을 입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가 시간이 되자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다시 쇼윈도 안에 들어가 포즈를 취하는 유쾌한 장면도 연출한다.

 

영상 속 모델들은 보브의 신상품을 이용해 올 봄 유행할 다양한 스타일의 룩을 선보이며 2030 여성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패션을 제안한다. 모델들의 자유분방한 움직임 속에서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를 가미한 보브의 쿨하고 세련된 아이템을 포착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

 

시즌 트렌드인 애슬레저 무드의 사이클링 쇼츠에는 포멀한 느낌의 재킷을 걸쳐 입어 오피스룩으로 선보이거나, 레터링 점퍼와 어글리 슈즈를 매치해 캐주얼한 룩으로도 완성시켰다.  

또한 데님과 재킷을 매치한 뒤 그 위에 트렌치코트를 걸쳐 입는 등의 세련된 레이어드를 제안하며, 급변하는 간절기 날씨나 장소, 시간 등에 구애받지 않고 활용할 수 있는 패션을 선보인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보브 #컬렉션 #패션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