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영화 <인터스텔라> 속 해밀턴 머피 시계 ‘카키 필드 머피’ 출시 

2019-03-08


 초침 핸드에 프린트된 ‘유레카’ 모스 부호(사진제공: 해밀턴)

 

 

2014년 개봉한 SF 블록버스터 영화 인터스텔라(Interstellar)는 특수 효과와 흥미로운 줄거리, 아버지와 딸 사이의 가슴 따뜻한 사랑 이야기로 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화에서 해밀턴의 카키 필드 머피(Khaki Field Murph)는 두 인물 간의 유대감을 보여주는 주요 장치로 활용되었다.

 

이 영화를 사랑하는 팬들은 그들에게 의미가 있는 영화의 역사를 지닌 타임피스를 소장하고 싶어 했고, 해밀턴은 영화의 해를 기념하며 드디어 카키 필드 머피(Khaki Field Murph)를 제작했다. 

 

카키 필드 머피(사진제공: 해밀턴)

 

 

직경 42mm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 블랙 다이얼, 베이지 수퍼-루미노바® 인레이 핸즈, 80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제공하는 H-10 오토매틱 무브먼트와 블랙 가죽 스트랩을 장착한 카키 필드 머피(Khaki Field Murph)는 영화에 등장한 시계를 정확하게 재현했다. 

 

모든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타임피스의 초침 핸드에는 래커 처리된 '유레카' 문구가 모스 부호로 프린트되어 있다. 육안으로는 거의 보이지 않기 때문에 그 부호가 프린트되어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면 아마 알아볼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비밀을 알고 있는 사람에게는 확실히 보이는 것은 물론, 인터스텔라 팬들에게는 더욱더 특별한 의미를 선사한다.

 

 


카키 필드 머피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사진제공: 해밀턴)

 

 

영화와의 밀접한 관련성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다. 영화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미술 총감독 나단 크로리(Nathan Crowley)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해밀턴은 영화의 상징적인 공간 테서렉트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박스를 제작했다. 컬러 스트라이프 디테일은 시공간을 넘나들며 머피와 통신할 수 있다는 사실을 쿠퍼가 깨닫게 되었던 슈퍼큐브의 내부를 연상시킨다. 카키 필드 머피(Khaki Field Murph) 시계는 리미티드 에디션이 아니지만, 스페셜 패키지는 2,555 피스 한정판으로 오는 4월 말 출시 예정이다.

 

해밀턴이 영화계에서 경험한 그 의미 있는 순간을 이제는 영화 팬들도 머피(The Murphy) 시계와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해밀턴 #명품시계 #인터스텔라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