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까사미아,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 론칭

2019-03-18

까사미아가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을 론칭한다.(사진제공: 까사미아)
 

 

최근 유통가 프리미엄 시장이 커지면서 홈퍼니싱 업계 역시 프리미엄 영역에서의 입지 선점을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따라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하이엔드 가구 컬렉션 ‘라메종(LA MAISON)’을 론칭, 프리미엄 리빙 시장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새로운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클래식한 무드에 현대적 감각을 더한 프렌치 모던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라메종은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며, 간결한 실루엣과 완벽한 비율, 절제된 장식과 조형적인 아름다움으로 어떤 공간에서도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높은 품질의 천연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된 라메종 컬렉션은 총 3가지 시리즈로 구성된다. 

 

먼저 ‘라메종 60’은 세련된 파리지앵의 생활 공간을 콘셉트로 천연 가죽과 대리석, 블랙 오크 원목과 베이지 패브릭 등의 소재로 완성시킨 리빙룸, 다이닝룸 컬렉션이며, ‘라메종 40’은 프렌치 고유의 따듯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토대로 고급스러운 브라운 계열 원목과 세심한 디테일을 살린 베드룸, 홈 오피스 컬렉션이다. ‘라메종 30’은 불필요한 장식을 최대한 걷어내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간결한 매력을 최대한 부각할 수 있는 가구 및 소품 컬렉션으로, 오는 6월 출시될 예정이다.


 
까사미아의 대표 매장인 압구정점은 동관과 서관, 2개의 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까사미아는 압구정점의 동관을 ‘라메종 전문관’으로 특화 조성할 예정이며, 메인 공간인 동관의 1층과 2층을 먼저 리뉴얼해 라메종 특별 전시 및 공간 연출을 선보일 계획이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라메종은 신세계그룹의 계열사 편입 1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까사미아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첫 컬렉션”이라며 “젊은 감각에 세련된 멋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하이엔드 가구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까사미아의 새로운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프렌치모던 #하이엔드 #라메종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