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정샘물의 립프레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19-08-22

정샘물 립프레션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위너로 선정됐다.(사진제공: 정샘물뷰티)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한 정샘물의 제품은 립스틱라인인 립프레션으로, 201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패키징 디자인 부문 위너(Winner)를 수상했다.

 

정샘물 립프레션(사진제공: 정샘물뷰티)

 

 

립프레션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집약, 누구나 쉽게 프로페셔널한 립을 완성할 수 있도록 고안해 디자인된 립스틱으로, 입술 면적과 각도에 최적화돼 디테일한 입술 표현이 가능한 립 몰드, 브랜드 심볼과 시그니처 컬러만으로 심플하게 디자인된 외형이 특징으로 꼽힌다.

 

정샘물은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아티스트 브랜드의 가치를 담은 제품이 큰 상을 받게 돼 더욱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가치와 실용성, 심미성을 더한 디자인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 센터가 주관하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1955년부터 시작됐다. 독일 ‘IF’,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며, 디자인 혁신성, 차별성, 심미성, 실현 가능성, 기능성, 정서성, 가치 등의 항목을 기준으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정샘물 #립프레션 #레드닷디자인어워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