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HS애드 인턴십의 기회가 주어지는 ‘제4회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

2019-10-09

제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 LG화학)

 

 

LG화학은 대학생들의 상상력 넘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발판으로 ‘제4회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개최한다. 


LG화학 대학생 광고공모전은 2016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지난해에는 600여 명의 학생이 참가해 250여 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자리이자,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최종 소비자 대상 LG화학 제품에 대한 홍보영상’이다. 
영상 콘텐츠에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개인 또는 4명 이하의 팀으로 구성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CF, 언박싱(unboxing), 웹드라마, 패러디, 홈쇼핑 영상 등 다양한 형식의 영상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10월 1일부터 10월 20일까지이며 공모전 홈페이지(www.lgchemcontest.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출품작에 대해서는 LG화학 내부 전문가 및 외부 전문가가 모여 본선, 결선 심사를 진행한다. 최종 수상작은 11월 8일 발표한다.

 

대상 1개팀에는 상금 500만 원과 HS애드 인턴십 기회(2명)를 제공하며, 최우수상 2개팀에는 상금 각 200만 원, 우수상 2개팀에는 상금 각 100만 원, 인기상 6개팀에는 상금 각 50만 원이 주어진다. 

 

에디터_ 한혜정(hjhan@jungle.co.kr)

 

facebook twitter

#엘지화학 #대학생광고공모전 #광고공모전 #공모전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