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PEACEMINUSONE 데이지 꽃, ‘나이키 에어 포스 1’에 수놓다

2019-11-05

사진제공: 나이키

 

 

패션과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나이키 에어 포스 1과 한국을 대표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지드래곤이 협업한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AF1 PARA-NOISE)’가 출시된다. 

 

에어 포스1 파라-노이즈는 지드래곤이 아티스트로의 경험을 토대로 하나의 단어로 담아낸 이름이다. ‘과거와 현재를 비롯한 수많은 경험의 축적은 새로운 이상을 꿈꾸게 하고 이를 통해 현재 나 자신과 미래의 자아를 만들어 낼 것’이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사진제공: 나이키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는 에어 포스 1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PEACEMINUSONE)’의 시그니처인 데이지 꽃이 그려져 모던한 이미지로 재해석되었다.

 

사진제공: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갑피 안에는 데이지 꽃을 배경으로 다채로운 색상을 활용한 드로잉이 그려져 있다. 신발 하단 옆면에도 모두 다른 브러시로 터치감을 주었으며 남다른 디테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을 완성하였다. 자연스럽게 벗겨지는 크랙 갑피를 사용해 시간의 흐름과 착용자의 움직임에 따라 그 모습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다. 
그밖에 기존의 나이키 에어 포스 1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슈레이스 스타일을 적용해 각자의 개성을 더욱 강조하고자 하였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는 오는 11월 23일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런칭되며,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제품에서는 빨간색 스우시가 더해질 예정이다. 


에디터_ 한혜정(hjhan@jungle.co.kr)
 

facebook twitter

#나이키지드래곤 #파라노이즈 #PEACEMINUSONE #지드레곤 #에어포스원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