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5
한국마사회CI (사진출처: 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는 최근 기업이미지(CI)를 개편하여 ‘말산업 전문기업’으로의 위상확대 및 경영환경 변화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CI는 기관 비전과 경영전략을 반영함과 동시에 기존 11년 간 사용해온 CI 디자인 형태는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새롭게 개편된 CI는 워드마크의 형태로 가독성을 높이면서 신뢰와 안정을 주는 컬러를 사용해 국민 친화적 기관 이미지를 나타냈다.
또한 새로운 CI는 앞으로 한국마사회를 대표하는 대내·외 활동에 사용되어져 국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신규 CI와 함께 앞으로 ‘국민에게 사랑받는 말산업 전문기업’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객원기자(yce@jungl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