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에코*페이퍼토이갤러리, 페이퍼토이 협력 작가 및 협력 큐레이터 모집

2020-03-27

'에코*페이퍼토이갤러리' 협력작가 및 협력 큐레이터 모집 포스터 (사진출처: 엑스포디자인브랜딩 페이스북)

 

 

디자인콘텐츠 전문회사인 엑스포콘텐츠플랫폼은 최근 페이퍼토이 전문 전시관 '에코*페이퍼토이갤러리'를 오픈하고, 여기서 함께 활동할 페이퍼토이 협력작가 및 협력 큐레이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엑스포콘텐츠플랫폼은 2016년 설립 이래 캐릭터/스토리그래픽/페이퍼토이 등 감성적인 그래픽 상품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콘텐츠 전문회사로, 올해 초 페이퍼토이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강남구 삼성동에 '에코*페이퍼토이갤러리'를 개관하여 다양한 페이퍼토이를 전시하고 있다.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협력 작가는 페이퍼토이 신규 개발 및 전시회 참여를, 협력 큐레이터는 페이퍼토이 작가 발굴과 전시회 기획 및 운영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모집 관계자에 따르면 페이퍼토이 전문가들의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한국 콘텐츠 산업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는 것이 본 사업의 취지라고 밝혔다.


아울러 다양한 페이퍼토이 개발 및 전시를 활성화하여 한국 콘텐츠 산업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친환경 제품인 페이퍼토이의 붐업을 통해 환경문제에 대한 인식강화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지원을 희망하는 협력 작가 및 큐레이터는 4월 20일(월) 24:00까지 제출서류를 담당자 이메일(x4contents@x4contents.com)로 접수하면 된다.

 

글_ 유채은 객원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페이퍼토이작가 #페이퍼토이 #에코페이퍼토이갤러리 #페이퍼토이협력큐레이터 #큐레이터모집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