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라인프렌즈, 샐리 과거 스토리 담은 샐리프렌즈 공개

2020-05-20

샐리프렌즈 (사진제공: 라인프렌즈)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가 자사의 오리지널 캐릭터 ‘샐리(SALLY)의 과거 스토리가 담긴 ‘샐리프렌즈(SALLY&FRIENDS)’를 공개했다.

‘샐리프렌즈’는 샐리의 스핀오프 세계관을 표현한 것으로, 귀여운 외모와 달리 과격함을 가진 반전 매력 샐리의 과거 이야기를 담은 것이다.

이 곳에서는 파워당당함을 타고난 ‘베이비 샐리’ 외에도 감수성이 풍부하며 샐리를 좋아하는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루이(LOUIE)’, 샐리바라기 앨리’(ELLY)’, 앨리를 쫓아다니는 악동 삼총사 ‘L, M, S(에레메스)’와 아기 병아리 아리(ARI)까지 샐리의 어린 시절을 함께한 친구들을 만날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틱톡 채널을 통해 ‘샐리프렌즈’의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라인프렌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17편의 ‘샐리프렌즈’의 숨겨진 과거 이야기와 샐리와 샐리 친구들의 성격 및 개성을 위트 있게 소개한 숏츠 영상을 공개하고, 라인(LINE) 메신저 내 ‘샐리프렌즈’ 스티커를 출시하여 전세계 Z세대의 마음을 녹이겠다는 야심찬 계획이다.

한편 여권 케이스, 수첩, 인형 등 ‘샐리프렌즈’ 캐릭터 제품은 라인프렌즈 국내 오프라인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선보였으며 글로벌 온라인 셀렉트 샵 라인프렌즈 컬렉션을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도 선보일 예정이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라인프렌즈 #캐릭터 #샐리 #유튜브 #콘텐츠 #루이비통재단미술관 #앨리 #에레메스 #아리 #샐리프렌즈 

정윤 취재기자
흥미로운 디자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