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CJ ENM, 자사 채널을 통한 ‘#착한 거리두기 캠페인’ 동참

2020-05-28

CJ ENM, 16개 채널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 (사진출처: CJ ENM)

 

 

CJ ENM은 자사가 보유한 16개 채널의 방송 화면을 통해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은 방송 화면 상단에 항상 노출되는 채널 로고를 변형해 생활 속 거리두기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기존 채널 로고의 알파벳 간격이 서로 자연스럽게 벌어지는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착한_거리두기 문구가 노출되는 방식으로,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이 캠페인의 의미를 알 수 있도록 채널 로고에 변형을 준 것이 특징이다.

 

CJ ENM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친숙한 채널 로고 모양의 변화를 통해 자칫 간과하기 쉬운 생활 속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CJ ENM의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은 오는 6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착한거리두기캠페인 #방송채널로고 #생활속거리두기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