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로얄앤컴퍼니, 욕실사업 시장 주도할 새 슬로건 공개

2020-06-04

로얄앤컴퍼니 슬로건 (사진출처: 로얄앤컴퍼니)



로얄앤컴퍼니가 최근 새로운 기업 슬로건 ‘건강한 욕실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슬로건은 다가오는 10월 창립50주년을 앞두고 ‘건강’이라는 욕실사업의 본질적 가치를 제고하고 시장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기업을 지향하기 위해 제작됐다.


슬로건에서 ‘건강한 욕실’은 몸, 정신 그리고 사회적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끌어낸다는 로얄앤컴퍼니의 욕실문화 가치관을 담고 있다. 또한 그동안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R&D를 바탕으로 욕실의 디자인과 기능에 ‘건강’의 가치관을 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기도 하다.


슬로건 말미의 ‘로’는 로얄을 나타내며 ‘~를 통해’라는 뜻으로 ‘로얄앤컴퍼니를 통해 건강한 욕실로’라는 의미를 담았다.


로얄앤컴퍼니는 새 슬로건을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건강한 욕실문화 기업으로 정체성을 확립하기로 했다. 기업 슬로건뿐 아니라 비전에 ‘건강’의 가치를 담아, 헬스케어 욕실기업 로얄앤컴퍼니의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건강 경영을 펼친다는 뜻이다.


새로운 슬로건의 가치는 제품에도 반영해 출시할 예정이다. 로얄앤컴퍼니의 프리미엄 라인인 로얄컴바스(Royal Commbath)에 ‘건강(healthcare)’을 뒷받침하는 다양한 기능을 장착해 상반기 중에 공개한다. 세면기, 수전, 양변기, 샤워기 등 욕실 제품뿐 아니라 시공을 위한 각종 부자재에도 지금까지 소비자가 경험해보지 못한 건강과 관련한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의 가치를 완성한다는 계획이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건강한욕실로 #기업슬로건 #로얄앤컴퍼니 #슬로건공개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