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대림산업, e편한세상 최고의 삶 선사 위한 브랜드 리뉴얼

2020-06-13

e편한세상 리뉴얼 BI (사진출처: 대림산업)

 

 

대림산업이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의 브랜드 리뉴얼에 나선다고 밝혔다.

 

론칭 20주년을 맞은 'e편한세상'의 새로운 BI는 대표 심볼인 구름과 오렌지 컬러를 유지하며 더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을 위해 로고타입을 제외한 것이 특징이다.

 

로고 외에 다양한 시각적 체계도 함께 구축했다. 'e편한세상만'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형성하기 위해 더 선명하고 대담해진 심볼 이미지와 함께 로고타입, 그래픽 모티프 등을 새롭게 만들었다. 로고타입의 경우 네모꼴의 형태로 정돈하고 장식 요소를 최소화하여 온·오프라인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e편한세상'의 새로운 슬로건은 'For Excellent Life'로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로 새롭게 정의했다. ‘e편한세상’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전문적인 기술, 독창적 디자인, 차별화된 서비스라는 브랜드 방향성을 제시했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기존 e편한세상이 강조했던 주거의 기본적 가치는 물론 고객의 삶의 질까지 높여주는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로서 확고한 가치를 제시하겠다"며 "새로운 e편한세상은 브랜드의 거의 모든 것이 바뀌었다고 할 정도로 회사의 상품과 기술력 전반에 걸친 변화와 혁신이 담길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대림산업 #이편한세상 #아파트로고리뉴얼 #브랜드리뉴얼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