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마플샵, 공생 프로젝트 '마플루언서' 두 번째 기획전 공개

2020-08-21

‘마플루언서 Vol. 2 레-디 액션, 파워무비’ 기획전 (사진제공: 마플샵)
 

 

크리에이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하는 마플코퍼레이션이 지난 달 첫 선을 보인 마플샵 장기 프로젝트 ‘마플루언서(THE MARFLUENCERS)’의 두 번째 기획전을 공개했다.

‘마플루언서 Vol. 2 레-디 액션, 파워무비’ 기획전은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파워무비와 협업한 프로젝트로 파워무비 특별 제작 무비와 굿즈 기획전을 공개했다. 파워무비가 제작한 무비는 마플샵 크리에이티브셀러 모집 광고 영상이다.

영상과 함께 공개된 파워무비 굿즈는 우산, 수건, 쿠션, 폰 케이스로 파워무비 특유의 느와르 액션 영화 분위기를 담아 ‘티타늄 방탄우산’, ‘절대수건’, ‘둔기(쿠션)’, ‘자폭해 시리즈(폰케이스)’ 등 재치 있는 이름으로 구독자들에게 선보였다.

마플샵 관계자는 “마플루언서’ 프로젝트의 경우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및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등과 협업해 이들이 갖고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마플샵을 통해 지원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선순환 구조의 프로젝트다”라며 “파워무비의 경우 위트있는 핸드폰 케이스로 마플샵에 입점했던 크리에이터로 이번에 좋은 기회로 함께 ‘마플루언서 프로젝트’를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글_ 정윤 취재기자(jy@jungle.co.kr)

facebook twitter

#마플루언서 #파워무비 #크리에이터콘텐츠플랫폼 

정윤 취재기자
흥미로운 디자인 관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