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농심 ‘배홍동’ 이색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굿즈 출시

2021-05-20

배홍동 컬래버레이션 굿즈 (사진제공: 농심)

 

 

농심이 지난 3월 야심차게 선보인 신제품 배홍동비빔면이 출시 2 달만에 1400 만개가 판매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농심은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추진하며 MZ 세대 마음잡기에 나섰다.

 

농심은 영 타깃 패션 편집숍 'BIND',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 와 손잡고 배홍동비빔면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농심은 하늘색과 빨간색의 대비로 강렬한 인상을 주는 배홍동비빔면의 디자인 요소를 활용한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에어팟 케이스, 티셔츠, 잠옷, 앞치마, 행주, 피크닉매트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였다.

 

디자인 소스는 농심이 제공하였으며, 각 상품에 맞게 디자인을 입히는 것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 가 담당했다. 판매는 편집숍 BIND 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배홍동비빔면 굿즈는 이번주부터 BIND 의 온라인몰에서 한정판 기획세트를 중심으로 판매되며, 오는 6 월 1 일부터는 BIND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농심은 BIND 와 함께 서울 파르나스몰과 고양 스타필드,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팝업스토어를 차리고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 재미를 추구하는 MZ 세대의 흥미를 끌기 위해 색다른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했다" 라며 " 배홍동비빔면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배홍동비빔면이 출시된 이후 두 달간 농심의 비빔면 매출액은 전년 대비 두 배 이상 성장했다. 농심은 배홍동비빔면의 마케팅과 영업에 총력을 기울여 비빔면 시장에서 주도권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컬래버레이션굿즈 #이색컬래버 #굿즈디자인 #굿즈마케팅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