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창립 60주년 기념 컬렉션 출시

2021-10-01

딥디크 ‘르 그랑 투어’ 컬렉션 (사진제공: 신세계인터내셔날)

 

 

니치 향수의 원조 딥티크(diptyque)가 브랜드 탄생 6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는 이달 브랜드에 영감을 주던 5개 도시의 향을 담은 르 그랑 투어(Le Grand Tour)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딥티크는 1961년 디자인을 공부한 3명의 예술가에 의해 설립된 1세대 니치 향수 브랜드다. 딥티크(diptyque)란 프랑스어로 두 개의 그림이 펼쳐지는 ‘2단 접이 화판’을 뜻하는데, 파리 생제르망 매장 내 두 개의 쇼윈도로부터 그 이름이 유래됐다.

 

브랜드 론칭 60주년 기념 향수인 르 그랑 투어는 60년 간 딥티크의 창립자들이 전 세계 도시를 돌며 창작의 영감을 얻었던 여행지의 후각적 추억을 재현한 컬렉션이다. 프랑스 파리, 이탈리아 베니스, 그리스 밀리에스, 아시아 교토, 중동 비블로스 등 5개 도시의 향이 향초, 향수, 고체 방향제로 탄생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딥티크는 2000년대 초반 국내 니치 향수 시장의 포문을 연 대표적인 브랜드로 현재까지도 니치 향수 입문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국내에서 딥티크가 지닌 독보적인 헤리티지와 철학, 예술적 가치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기념컬렉션 #향수브랜드 #기념향수디자인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