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신세계푸드, 올반 X 곰표 콜라보 밀눈핫도그 3종 출시

2021-12-08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 패키지 디자인(사진제공: 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올반’이 다양한 이색 협업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곰표’와 만났다.

 

신세계푸드는 대한제분 ‘곰표’ 밀가루와 협업해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 뉴트로 열풍을 타고 젊은 층 사이에서 콜라보 맛집으로 떠오른 ‘곰표’와 협업을 통해 그동안 주로 자녀들을 위한 간식으로 올반 찰핫도그 간편식을 구입했던 주 구매층을 재미를 쫓는 2030세대까지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올반X곰표 밀눈핫도그’는 곰표 밀가루를 활용한 프리믹스로 반죽해 식감이 부드럽고 쫄깃할 뿐 아니라 영양소가 풍부한 로스팅 밀눈을 첨가해 고소한 풍미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제품 종류는 ‘플레인’, ‘닭가슴살’, ‘모짜렐라치즈’ 등 3종이다.

 

조리방법도 간단하다. 냉동 상태인 핫도그의 포장지를 제거한 뒤 전자레인지에서 1분간 데우거나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12분간 조리하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자녀가 있는 가정에서 인기가 높은 올반 찰핫도그의 고객층 확대를 위해 젊은 층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식생활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협업마케팅을 선보이며 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콜라보제품 #곰표콜라보 #컬래버식품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