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GS25, 넥슨과 손잡고 ‘도어투성수’에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 오픈

2022-12-23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사진출처: 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 넥슨의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하여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는 메이플스토리 콜라보 시즌2 상품과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가 핵심 테마로 활용됐다. 약 50평 규모의 도어투성수 매장이 가상 세계인 메이플스토리를 현실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에는 메이플스토리 시즌2 상품 특화 존이 구성돼 있다. 특화 존을 통해 빵, 스낵, 젤리 등 총 12종의 시즌2 상품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메이플스토리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카푸치노 아트(카페25 메이플치노) 기기 및 이색 플레이팅 식기가 운영되며, 대형 핑크빈과 크리스마스 트리가 비치된 인샹샷 포토존도 마련됐다. 메이플스토리 콘텐츠는 물론 연말연시 분위기까지 즐길 수 있는 메리 메이플 팝업스토어는 1월 8일까지 운영된다.

 

GS25 플랫폼마케팅팀 관계자는 “도어투성수가 메이플스토리를 핵심 테마로 한 새로운 팝업스토어로 옷을 갈아입으며 연말연시의 명소, 핫플로 또 한 번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하며, “GS25 고객을 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차별화 팝업스토어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_ 한승만 취재기자(hsm@jungle.co.kr)

facebook twitter

#지에스리테일 #GS #리테일 #편의점 #도어투성수 #메리메이플 #팝업스토어 #오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