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JTWO COMMUNICATION)소개

2005-02-01

안녕하십니까. 금번 디자인정글의 코너인 "지금 업계는"이라는 코너를 통해서 저희 제이투커뮤니케이션(JTWO COMMUNICATION)의 프로젝트 및 소식을 전하게 된점 디자인 정글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동종업계 및 학생여러분, 기업홍보 및 디자인 컨설팅 서비스를 요망하시는 분들을 온라인을 통해서 만나뵙게 된점 기쁘게 생각합니다.
제이투커뮤니케이션은 크리에이티브 모토를 바탕으로 항상 "최상의 디자인"을 고집하면서 시설투자 및 인재개발에도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있습니다. 제이투커뮤니케이션은 2001년 설립되어, 2004년 7월 법인으로 전환하였으며, 적극적인 공격 마케팅을 통해 기업홍보(PR)분야인 애뉴얼리포트, 브로슈어, 리플렛, 포스터등과 관련된 편집디자인, C.I 디자인, 패키지 디자인 및 디자인 컨설팅 업무등를 하고 있습니다. 제이투커뮤니케이션의 클라이언트는 국내의 핵심 기업(LG Telecom, 삼성SDS,삼성카드, 롯데정보통신, 삼성시큐아이,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호텔, SK, KTFT 등)과 기관(행장자치부, 농촌진흥청, 예술의전당 등)을 비롯하여 주한 외국회사 (한독아벤트스, GSK, PCA KOREA등) 등과도 활발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제이투커뮤니게인션의 강점으로는 위에 열거한 클라인언트와 함께 일회성이 아닌 각 기업의 연간 디자인프로젝트 진행 업체로 선정이 되어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디자인을 제공해 드리고 있는 점입니다. 제이투커뮤니케이션의 비전은 고객감동입니다. ‘만족과 감동의 차이는 무척이나 크다고 생각합니다. 만족은 일회성을 가진 반면, 감동은 영속성을 지니기 때문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요구하는 대로 디자인을 해서 만족을 주는 것과 프로젝트 진행과정에서 마찰이 다소 있더라도 결과물이 좋아 감동을 주는 것은 천지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항상 클라이언트의 입장에서 플러스 알파을 전달에 드리는것을 고객감동으로 생각하고 최고의 결과물로 만나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제이투커뮤니케이션은 그래픽 디자인 분야에서 클라이언트가 인정하는 최상의 디자인을 위해 앞장서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저희 제이커뮤니케이션의 슬로건인 "Creative Brands that People believe in"의 의미와 같이 대중 및 클라이언트분들이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인 결과물로, 항상 최고의 모습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디자인 정글의 "지금 업계는"코너에서 좋은 디자인 결과물 및 진행사항을 통하여 많은 분들을 만나뵙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저희 제이투커뮤니케이션의 회사소개 및 포트폴리오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부탁드립니다. 디자인 정글의 디자인 뉴스란에 소개되었던 저희 회사의 프로젝트 홍보사항을 "지금업계는"코너를 통하여 다시한번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문의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 02.515.9452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