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JTWOCOMM, KTFT 메가오토슬라이드폰(KTFT-X5200) 홍보물(포스터,리플렛) 일체 제작

2005-02-01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은 KTFT 메가오토슬라이드폰(KTFT-X5200) 홍보 포스터 및 리플렛 디자인을 진행하였다.
메가오토슬라이드폰이란 메가픽셀 카메라 및 반자동 슬라이드기능을 강조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모던 실버ㆍ티타늄 블랙ㆍ크림슨 레드 등 3가지 색상으로, 1.3 메가픽셀 카메라가 내장됐으며 접사 기능을 지원해 근거리에서도 정확하게 초점을 맞춰 촬영할 수 있다. 또 카메라 구동 시 주변 광원에 따라 자동ㆍ주간ㆍ 야간 등 6가지 모드로 피사체의 색상을 조절 항 수 있으며, 촬영한 사진을 폴더를 이용해 관리할 수 있어 사용자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이에 제이투커뮤니케이션에서는 "손끝만대도 매직 같은 세상이온다"라는 메인 카피의 느낌과 메가픽셀 및 슬라이드 기능의 특징을 은유적적으로 형상화하여 포스터와 리플렛에 적용하였다.
메가오토슬라이드폰(KTFT-X5200)의 주요기능인 Wide LCD, Action Bell & DBS System, Mobile Printer, Emergency Message의 특징들을 부각시키고자 이미지들을 은유적으로 표현하였으며, 제품의 특징과 내용을 그리드 방식을 통한 레이아웃을 적용하여 가독성 및 특장점의 시각적 효과를 주었다. 전체적인 색감은 Yellow를 주 메인색으로하여, 비비드 칼라인 Blue, Orange, Green 계열의 색을 각 섹션의 메인칼라로하여 깔끔하고 간결한 느낌을 표현하였다.

문의 (주)제이투커뮤니케이션 02.515.9452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