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젤리크루, 한국후지필름과 콜라보 상품 판매

2023-07-23


핸드허그 젤리크루와 즉석카메라 브랜드 인스탁스의 콜라보 상품(사진제공 : 젤리크루)

 


핸드허그의 젤리크루가 즉석카메라 브랜드인 인스탁스로 유명한 한국후지필름 측과 콜라보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상품은 MZ 세대들에게 강력한 지지를 받고 있는 캐릭터를 보유한 젤리크루와 레트로 열풍에 힘입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즉석카메라를 통해 젊은 층의 소비자 취향을 저격하는 디자인이다.

이번 콜라보는 젤리크루 4명의 대표 크리에이터와 진행되며, 푸르름디자인(인화사진 프레임 및 카메라 스트랩), 소소로운(카드지갑), 밤토리상점(인화사진 프레임 및 포토카드), 쿠킹쿠키(포토북)의 콜라보 제품이 한국후지필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된다.

특히, 푸르름디자인과 협업한 제품인 카메라 스트랩이 눈길을 끈다. 앞면은 푸르름디자인의 캐릭터인 큐피드곰 패턴으로 디자인 했으며 뒷면엔 큐피드곰의 메인 컬러를 사용해 깜찍함을 더했다.

핸드허그는 크리에이터 커머스 플랫폼 ‘젤리크루’를 기반으로 크리에이터의 수익 활동을 지원하는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고 있으며, ‘젤리크루’ 플랫폼에는 SNS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550개의 크리에이터 팀이 셀러로 입점해 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젤리크루 #카메라 #디자인 #콜라보 #컬레보 #인스탁스 #협업 #제품 #취향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