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브라운의 생일파티 ‘브라운데이’ 

2023-08-08

라인프렌즈 명동 팝업스토어에서 열리고 있는 브라운데이 (사진제공: IPX)

 

 

IPX(구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브라운(BROWN)이 8월 8일 생일을 맞이했다. 이를 기념한 브라운의 생일파티 ‘브라운데이(BROWN DAY)’가 명동 타임워크 팝업스토어에서 열린다. 

 

브라운데이는 브라운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날로, IPX는 매년 브라운데이를 개최, 온·오프라인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세계 팬들과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한다. 

 

올해는 브라운의 생일파티에 누구보다도 진심인 코니(CONY), 샐리(SALLY), 제임스(JAMES) 등 MBTI 극 E성향의 라인프렌즈(LINE FRIENDS) 친구들이 수줍음 많은 브라운의 생일파티를 축하해준다는 컨셉으로 명동 팝업스토어를 꾸몄다. 

 

라인프렌즈 명동 팝업스토어에서 브라운과 함께 생일 축하해주고 있는 팬들 (사진제공: IPX)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면 거대한 보석이 박힌 왕관과 화려한 핑크 망토로 한껏 꾸민 메가 브라운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엄마 미소를 유발하는 귀여운 샐리(SALLY), 코니(CONY)로 꾸며진 화려한 3단 케이크, 생일파티 방명록처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영수증 사진기와 폴라로이드 컨셉의 거울 셀카존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패셔니스타 초코(CHOCO)가 만든 브라운 풍선과 반전 매력의 샐리(SALLY)가 만든 B급 감성의 브라운 찬양 스티커, 브라운의 여자친구 코니(CONY)가 사랑을 담아 만든 핑크 킹 브라운 디자인의 한정판 티셔츠도 준비된다. 

 

이밖에도, 지난 1일 라인프렌즈 공식 SNS에는 혼자 조용히 생일을 보내려던 브라운에게 성대한 깜짝 축하 파티를 열어주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들의 ‘찐친 모먼트’가 담긴 훈훈한 영상이 공개됐다. 

 

브라운데이는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IPX #브라운 #브라운데이 #브라운생일 #브라운생일파티 #팝업스토어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