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네이버페이, 금융을 넓히는 기술과 혁신의 브랜드로서 가치를 담은 새로운 로고 공개

2023-09-02

네이버페이 신규 BI (사진제공: 네이버)

 

 

네이버페이가 국내를 대표하는 간편결제 서비스에서 기술을 통해 금융의 새 영역을 넓히는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 본격 진화한다.

 

네이버페이 박상진 대표는 24일 오후 서울시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팀네이버 컨퍼런스 ‘단23(DAN23)’에서 ‘네이버페이, 기술 기반 금융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주제로 발표하며 네이버페이의 확장 로드맵을 공개했다. ‘단23’은 생성형AI를 중심으로 한 팀네이버의 기술 비전과 비즈니스 계획을 사용자와 파트너, 투자자에게 공유하기 위해 개최된 행사다.  

 

박상진 대표는 “3,300만 페이 회원의 주문•결제 데이터와 1,000만 ‘내 자산’ 등록자, 그리고 1,900만 증권·부동산 회원 등 방대한 데이터·회원 기반을 통해 혁신금융의 기회를 발굴해왔다”며, “앞으로 네이버페이 플랫폼의 기술과 혁신 위에, 플랫폼 참여자인 사용자·가맹점·금융사에 대한 혜택과 상호 신뢰를 더해 금융의 영역을 적극 넓혀갈 것”이라 말하며, 결제를 넘어 기술 기반의 종합 금융 브랜드로 새롭게 거듭나는 네이버페이를 예고했다.

 

국내 1위 간편결제 서비스로서 외연도 지속 확대된다. 하반기에 알리페이플러스와 BC카드-유니온페이와 손잡고 중국과 일본, 대만을 중심으로 해외 결제처를 확대하고 삼성페이 MST 현장결제 서비스에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 결제 수단을 추가하며 네이버페이 전용 선불카드를 출시하는 등 결제처와 결제 수단 모두 확대될 계획이다.

 

이 날 종합 금융 브랜드로 거듭난 새로운 네이버페이 로고도 최초로 공개됐다. 박 대표는 ”새 로고에는 혁신, 기술, 신뢰, 혜택이라는 네 가지 가치를 중심으로, 금융의 새로운 영역을 넓히겠다는 의미를 담았다”며 “앞으로 네이버페이의 모든 금융 서비스에 새로운 로고가 적용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금융브랜드 #금융브랜드디자인 #금융브랜드로고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