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SPC 배스킨라빈스,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여권 케이스' 선보여

2023-11-10


SPC 배스킨라빈스와 도라에몽 콜라보 굿즈,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 (사진제공 :
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과 협업을 기념해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과 ‘도라에몽 여권 케이스’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도라에몽과 설레는 마음으로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여행을 테마로 구성했다. 먼저, 가볍고 튼튼한 소재로 여행, 캠핑 등 외부 활동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을 선보인다.

블루와 화이트 2종 모두 환하게 웃는 ‘도라에몽’이 새겨져 있어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며, 캐리어에 걸 수 있는 가방 뒷면의 밴드와 분리 수납이 가능한 내부 지퍼 포켓으로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도라에몽 미니 캐리백’ 출시를 기념해 16일까지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해피앱)과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으며, 쿼터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7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도라에몽 여권 케이스’도 출시했다. 각각 ‘도라에몽’, ‘도라미’ 캐릭터 디자인 2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볍고 튼튼한 폴리우레탄(PU) 재질로 내구성도 좋다. 내부는 여권 외에도 카드를 3개까지 동시에 보관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외부 뒷면에 추가로 2개의 카드 슬롯이 있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귀엽고 실용성까지 높은 여행 테마의 굿즈 2종을 선보인다”며 “11월 한 달간 배스킨라빈스와 도라에몽이 만나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과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글_김현혜 취재기자(khh@jungle.co.kr)

 

facebook twitter

#도라에몽 #콜라보 #디자인 #굿즈 #캐릭터 #도라미 #여권 #배스킨라빈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