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모나미, 사무용품 브랜드 ‘LOBDA(롭다)’ 론칭

2024-02-18


LOBDA 제품 소일핑크  (사진제공: 모나미)

 

 

문구기업 모나미는 컬러로 공간에 취향을 담아내는 '컬러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해 데스크테리어로 활용하기 좋은 사무용품 브랜드 LOBDA(롭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LOBDA(롭다)는 '공간이 새롭다, 다채롭다, 조화롭다’라는 의미를 표현했으며, 모나미는 'Make your LOBDA'를 콘셉트로 컬러를 활용해 개개인의 공간이 더욱 다채로워질 수 있도록 이번 신규 브랜드를 기획했다.


 
제품 컬러는 일상에 힐링을 선사하는 자연의 따뜻한 감성을 모티브로 삼았다. 동트기 전 안개를 머금은 화이트 헤이즈, 노을이 지는 하늘을 감싸는 듯한 소일 핑크, 자연의 치유력으로 지친 마음에 위로가 되는 세이지 그린을 비롯해 바이올렛 포그, 머드 그레이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해 사용자들의 선택지를 넓혔다.


 
제품은 데스크 정리함, 논슬립 펜 홀더, 파일 정리함, 노트패드 등이 있으며, 그 외에도 형광펜, 볼펜, 지우개, 풀 등 필수 사무용품도 준비돼 있어 LOBDA(롭다) 제품만으로 조화롭게 나만의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LOBDA(롭다)의 다양한 제품은 모나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해 오프라인 모나미 스토어 및 오늘의집 등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관계자는 "LOBDA(롭다)의 제품을 통해 누구나 각자의 취향을 담은 컬러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LOBDA(롭다)로 조화롭고 가치 있는 자신만의 힐링공간을 만들어 일상 속 소소한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사무용품브랜드 #사무용품디자인 #모나미브랜드 #컬러트렌드 #브랜드컬러컨셉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