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모빌 1, 2024년 모터스포츠 시즌 50주년 기념 디자인 공개

2024-03-21

모빌 1의 모터 오일 50주년 기념 엠블럼(사진제공: 모빌 1)

 

 

모빌 1™(Mobil 1™)이 자사의 모터 오일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2024년 모터스포츠 시즌 내내 트랙에서 40개 이상의 상징적이고 특별히 디자인된 상징과 도색 구성표를 선보일 예정이다.

 

IMSA, WEC, 포뮬라 1(Formula 1), 나스카(NASCAR), NHRA, MotoGP 등 안에서 보일 이런 상징들은 모빌 1 브랜드의 50주년을 상징하고 모빌 1과 모빌 1의 협력자들 간의 역동적인 관계를 상징하는 기념일 골드를 포함한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사용한다. 각 도색 구성표는 모빌 1 브랜드의 정신과 브랜드의 핵심이자 영혼인 의미 있는 트랙-로드 관계를 성장시키고 유지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한다.

 

모빌 1 엔진 오일은 전 세계에서 가장 까다롭고 인기 있는 모터스포츠 시리즈에서 경쟁하는 저명한 레이싱 팀들이 오랫동안 선택해 왔다. 모빌 1 합성 엔진 오일은 가장 극한의 일부 조건에서도 탁월한 엔진 성능과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능력으로 계속 신뢰받고 있다. 자동차 기술자, 경주용 자동차 운전자, 팀 소유주 및 세계 유수의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모빌 1 윤활유의 고급 기술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모빌 1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폰서십(Global Sponsorships) 이사인 로버트 셰어(Robert Shearer)는 “모빌 1 브랜드의 그런 역사적인 기념일을 위해 이러한 특별한 도색 구성표에 생명을 불어넣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이런 도장들은 모터스포츠 세계의 윤활유 혁신에서 우리의 협력을 모범적으로 보여줍니다. 우리는 함께 모빌 1 브랜드의 50년 유산에 경의를 표할 뿐만 아니라 속도, 성능 및 팀워크의 본질도 포착하는 상징 디자인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팬들이 레이싱에 대한 사랑에 우리와 함께 동참하고 올해 남은 기간 내내 레이스 트랙에서 우리의 협력적 노력의 절정을 목격하기를 매우 고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캐딜락이 선보이는 모빌 1 세브링 12시간(Mobil 1 Twelve Hours of Sebring)에서는 바서 설리번 레이싱(Vasser Sullivan Racing, 렉서스 레이싱(Lexus Racing), 캐딜락 레이싱(Cadillac Racing), 프랫 밀러 모터스포츠(Pratt Miller Motorsports)의 콜벳 레이싱(Corvette Racing), 켈리모스 위드 라일리(Kellymoss with Riley)(포르쉐 모터스포츠 노스 아메리카(Porsche Motorsport North America), 포르쉐 펜스케 모터스포츠(Porsche Penske Motorsport) 등을 포함한 팀 및 OEM을 위한 황금색 상징들이 트랙에서 선보일 것이다.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팬들은 모빌 1 브랜드의 진화, 협업 및 업적 전체에 대해 관객을 안내하는 전 포뮬러 1 레이서이자 오라클 레드 불 레이싱 홍보대사인 데이비드 쿨사드(David Coulthard)를 주연으로 하는 단편 영화도 찾아볼 수 있다. 

 

파트너십, 모터스포츠 및 이벤트 전반에 걸친 추가 이니셔티브는 브랜드가 유산과 다음 단계를 계속 기념함에 따라 연중 내내 공유될 것이다. 캐딜락이 선보인 모빌 1 세브링 12시간에 대한 보도와 다가오는 골드 상징 및 도색 구성표에 대해 알려면 인스타그램 및 엑스에서 @mobil1racing을 일년 내내 방문하면 된다.

 

글_박아름 취재기자(par@jungle.co.kr)

facebook twitter

#스포츠기념엠블럼 #엠블럼디자인 #기념엠블렘 

박아름 기자
트렌디한 디자인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