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CJ 브랜드 '밥이랑, 햇반, 행복한 콩' 브랜드 사이트 구축

2006-09-12

온*오프라인 통합 에이전시인 ㈜펜타브리드(대표 박태희www.pentabreed.com)가 CJ의 브랜드인 '밥이랑(www.babirang.com), 햇반(www.hetbahn.co.kr), 행복한 콩(www.happycong.com)' 브랜드 사이트 구축을 완료하였다.

"사이트를 열면 고객의 생활공간이 존재 하는 서비스와 브랜드가 보인다!"
CJ의 브랜드 사이트들은 제품 홍보 및 이벤트 프로모션을 위한 온라인 브로셔로서 웹사이트가 유지되었었다. 따라서 각 브랜드 사이트의 단방향적인 제품정보전달로 자체의 특성을 살린 아이덴티티 전달이 미흡했고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이 활성화 되지 못했던 문제점이 있었다.

이에 각 브랜드사이트(밥이랑, 햇반, 행복한콩)는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는 직관적, 감성적 접근에 의한 고객의 소구점을 최적화하여 브랜드가 식품 트렌드로서의 가치를 정립하고 매니아 형성을 통한 정보공유 및 이미지 개선을 위해 사이트 리뉴얼 및 신규 구축을 이루게 되었다.

CJ는 이번 브랜드사이트의 신규구축 및 리뉴얼로 고객이 융합될 수 있는 온라인 공간의 확립 및 브랜드의 고객유지 및 신규 고객들의 유입을 촉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만이 즐길 수 있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브랜드사이트 혹은 브랜드 존으로서의 역할 증대, 그리고 꾸준한 업데이트 및 활성화가 이루어져 유저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살아있는 브랜드 사이트가 될 것을 기대해 본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