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12-04
광고에 있어 관여도란 ‘ 특정 상황에 있어 자극에 의해 유발되어 지각된 개인적인 중요성이나 혹은 관심도의 수준’ 이다. 관여도가 높을 때 소비자는 제품의 사용에 의한 혜택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극소화하려는 의도를 가지고 행동한다고 말한다. 우리는 자동차, 특히 외제차의 경우 매우 높은 관여도 제품으로 분류하는데 관여 제품들은 강한 브랜드 충성도와 선호도를 형성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이러한 제품 홍보 사이트를 제작함에 있어 브랜드의 충실한 표현은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 인피니티의 브랜드 전략을 적절하고 효과적으로 표현한 인피니티 홍보 사이트는 이러한 점에서 훌륭하다고 볼 수 있다.
이로서 인피니티G35 사이트는 올 한해 업계를 대표하는 사이트로서 '2006 웹어워드 코리아'에 대상을 수상하였으며 월간 웹의 '12월의 사이트'로 추천되는 겹경사를 맞게되었다.
인피니티 G35 www.infinit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