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프링글스 웹사이트 리뉴얼

2007-03-14


디지털다임(대표:임종현/www.d2.co.kr)은 남녀노소 세계인이 즐기는 깜찍한 디자인의 감자칩 프링글스 Pringles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신제품 프링글스 라이트 Pringles Light 의 출시와 함께 이루어진 이번 리뉴얼은, 제품에 대한 타겟층 확대 및 접근성 강화, 그리고 동시에 제품의 특징을 명확하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리뉴얼의 전체 컨셉은 “Pringles, Making Film”으로, 프링글스의 메인 캐릭터인 Mr.P의 손으로 마치 미니어쳐 세트장을 만들고 필름 촬영을 준비하는 듯한 인트로를 통해 두 가지 맛 ‘Original’과 ‘Light’ 의 메인 페이지로 클릭을 유도하며, 메인 페이지에서는 스낵을 즐기는 각각의 상황 Occasion 을 설정하여 맛과 연결시켜 표현함으로써 새로운 맛에 대해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다른 스낵과는 달리 다양한 맛과 함께 즐긴다는 프링글스의 장점을 전달하기 위해 ‘Experience Snacking’에 컨텐츠의 기본을 두어, 다양한 맛과 함께 즐기는 요리 컨텐츠 뿐 아니라, 맛에 대한 사용자 의견, 체험, 관련 요리 등을 함께 제공하여 맛에 대한 간접체험을 제공하고자 했으며, 웹사이트 운영에 있어서도 ‘Original’과 ‘Light’ 각각의 특성에 맞게 ‘Original’은 함께 즐기는 동호회를 중심으로 한 프로모션과 컨텐츠를, ‘Light’는 ‘Light’를 즐기는 젊은 여성들에게 간식지원 및 웰빙 컨텐츠를 제공하는 등 제품별로 타겟팅 된 서비스를 통해 온라인을 통한 고객 참여를 유도하고 제품에 대한 접근성을 강화하고자 했다.

한편 P&G 프링글스 측에서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 출시한 프링글스 라이트를 알리고, 다양한 체험을 통해 제품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구매욕구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의 : 02-790-7765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