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메가존] 럭셔리 허니문을 위한 나이아드리조트 사이트 오픈

2009-05-14

럭셔리 허니문을 위한 나이아드리조트

 

1.        프로젝트명: 나이아드리조트

2.        사이트 주소: naiaderesorts.co.kr

3.        클라이언트: 퍼시픽에어 에이전시

4.        담당 에이전시: 메가존㈜

5.        제작인원: 4

봉세정(pm, 기획) / 박경환(디자인) / 김도훈(퍼블리시) / 김준일(개발)

6.        제작기간: 2009 3 2 ~ 2009 4 15

7.        오픈일: 2009 4 20

 

 

 

특징

럭셔리 허니문을 위한 인도양 남서부에 위치한 세계적인 휴양지 나이아드리조트의 국문 사이트가 오픈되었다. 나이아드리조트는 아프리카 동부에 위치한 모리셔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현재 인도양의 모리셔스, 리유니옹 섬, 몰디브에 10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나이아드리조트 국문 사이트는 럭셔리 허니문을 위한 특정 타겟을 대상으로 한 홍보 사이트로 국내에서는 몰디브 외에 모리셔스와 리유니옹 섬에 대해 알려진 바가 거의 없으며 국내 사업의 경우 퍼시픽에어 에이전시(paagrp.co.kr)에서 사업을 대행하고 있다.

 

텍스트와 이미지 기반의 영문 사이트의 컨텐츠와 소스를 수급하여 구축한 나이아드리조트 국문 사이트는 destinations / hotels / incentives / events / photo gallery / virtual tour 메뉴와 utility menu the group / news / contact us 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news 메뉴는 리조트의 소식과 프로모션 이벤트를 위한 게시판으로 별도의 관리자 페이지 없이 front에서 관리자 login 기능을 추가하여 관리자가 게시물을 등록, 관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고려하여 작업되었다.


리조트 내의 다양한 홍보를 위하여 hotels 메뉴에는 호텔별 룸 정보와 함께 배치도를 확인 할 수 있도록 pdf 파일을 다운 받을 수 있으며 events 메뉴에서는 리조트 내에서 진행되는 연 중 이벤트 정보 중 이미지를 스크립트 처리하여 레이어 팝업으로 노출, 화보의 실제 사이즈가 반영되어 휴양지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다.

 

photo gallery / virtual tour 메뉴는 고객사의 요청에 의해 본사 영문 페이지로 이동되도록 링크를 걸어 보다 다양한 정보를 취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contact us 메뉴는 유저가 해당 내용을 입력한 후에 고객사로 e-mail 발송되어 상담을 의뢰할 수 있도록 구축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