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펜타브리드, KDMF 박태희 대표 공로상 수상 및 5개 부문 수상

2010-01-04


올해 3회를 맞이하는 korea digital media award 2009에서 온*오프라인 통합 에이전시

㈜펜타브리드의 박태희 대표가 공로상을 수상 하였다.

 

한국디지털에이젼시산업협회 (회장: 박희운)는 업계 공익 및 발전에 많은 역할을 하며 협회 이미지 제고 등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하여 선정 되었다. 이 날 행사는 많은 외부 인사와 타 업계 협회 및 업계 많은 전문인들이 함께한 자리에 2009년 한 해의 노고를 축하하며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이번 koreadigitlamedia awards 2009는 업계에 종사하는 디렉터급 이상의 실무평가진 54분과, 관련 산업을 대표하는 10분의 전 현직 교수 및 기관대표자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본 어워드의 수상작을 가렸으며, 한 작품에 한해 1 4, 2 3명 이상이 심사한 결과를 토대로 평점을 냈으며, 최대한 객관적 심사와 많은 경우의 수를 통해 공정한 결과를 도출하였다.

 

펜타브리드는 유통부문에서 신세계센텀시티 사이트는 대상, 신세계본점본관 사이트는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기업/홍보부문 통신 분야 삼성와이즈 070 사이트는 최우수상, 온라인광고마케팅 부문 디지털 영상분야에 서울시 금융 허브도시ii가 최우수상의 영광으로 모두 5개 부문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날 공로상을 수상한 펜타브리드 박태희 대표는” 2009년을 마무리하며 이렇게 뜻 깊은 큰 상을 받게 된걸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 업계 발전에 더욱 힘쓸 것 이며, 1년 동안 고생한 펜타브리드의 직원들과 모든 수상의 영광을 함께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달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