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지털다임] 베이징지사 사무실 이전

2010-02-05

디지털다임 베이징지사()는 2009년 11월 2일자로 꿔마오()에서 샤오윈루()에 위치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빌딩(現代汽車大廈)으로 사무실을 이전 하였다. 그간 KIICA(정보통신 국제협력 진흥원) 베이징 센터에 사무실을 임대하고 있었으나, 올해부터 KOTRA(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에 기능이 합쳐지게 되면서 이곳으로 함께 이전을 하게 된 것이다.

또한 11월 22일 KOTRA 사무실 이전과 IT 입주 업체 격려차 지식경제부 장관도 직접 방문하여 많은 관심과 격려도 이어졌다.

이번에 이주하게 된 이곳은 베이징시내 외국기업 및 대사관 밀집지역인 차오양취()에 자리잡고 있으며, 지하 3층, 지상 22층에 연면적 2만1천평 규모로 현대건설이 90년대 말 하인즈 그룹측에 매각했던 건물이다. 이 건물에는 베이징현대자동차(北京現代汽車)의 마케팅. 홍보. 판매본부를 비롯 현대해상, 현대모비스, 이노션, 오토에버시스템 등 현대자동차 계열사와 대한항공 및 중국법인인 강서모비스, 글로비스 등이 현재 임대 형식으로 둥지를 틀고 있다. 또한 한국인들과 재중동포들이 사업과 생활지역으로 다수 집거하고 있는 왕징 지구와 인접해 있으며
베이징수도국제공항과는 30분 거리를 두고 있다. 주변에는 베이징 최대 오피스텔건물인 펑룬따사() 등 고급 오피스텔과 호텔들이 많이 집중되어 있으며. 우리은행, 일본요리 등 고급스러운 식당들과 뉘런지에(女人街)가 자리를 잡고 있다. 일명 뉘런지에(女人街)는 이곳 젊은 사람들의 쇼핑 명소이며, 또 한국 사람들이 자주 찾는 대형 꽃시장도 이곳에 위치하고 있다. 이러한 특수한 지리적 위치와 완벽한 시설로 현재 해외 비즈니스맨들과 출장자들의 숙박, 식사, 레저, 관광, 사교 및 비즈니스 활동의 최적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T +86.10.84539974~5(ext.188)
F +86.10.84539940
Suite502, Hyundai Motor Tower,
38Xiaoyun Road,Chaoyang istrict,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