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크림유니언. 힐스테이트 갤러리 키오스크 구축

2010-08-17







국내 대표 웹에이전시 더크림유니언(대표 이정훈, 홍성철, www.crea-m.com) 8 11 힐스테이트 갤러리 키오스크를 구축완료 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힐스테이트 갤러리와 함께 오픈한 키오스크는 갤러리 1층에 설치되었으며, 힐스테이트의 다양한 정보를 쉽게 만나 있도록 제작되었다.

 

정보전달의 효율성 증대 힐스테이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목표로 제작된 이번 키오스크는 분양정보 공사정보, 현대건설 소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분양단지마다 분양가, 현장시세, 공간안내, 위치정보 등을 조회하고, 중요한 정보는 인쇄할 있도록 하여 사용 편의성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며, 뿐만 아니라 e-카달로그, e-모델하우스를 터치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있도록 하여 최첨단 힐스테이트 이미지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

 

힐스테이트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아낸 디자인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으며, 메뉴마다 특성에 맞도록 디자인 되었다. 특히 조감도 갤러리 내부 전경을 배경으로 사용한 분양정보, 힐스테이트 갤러리 안내 등의 메뉴는 힐스테이트의 모습 그대로를 디자인화하여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마치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을 갖도록 했다. 또한 키오스크의 특징을 고려한 버튼 사이즈, 직관적인 ui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 하고 있다.

 

달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키오스크 구축을 완료한 더크림유니언 측은 최근 보편화된 키오스크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증대, 기업 브랜드 홍보의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수단이 되고 있다, “앞으로 꾸준한 트렌드 분석, 기술력 강화를 통해 키오스크 구축 시장의 선두주자가 이라고 전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