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디자인팝 (주)코젠바이오텍 CI 및 웹사이트 리뉴얼 수주

2010-08-25

통합 브랜드 전략 컨설팅 개발기업 디자인팝(대표 김민호)(주)코젠바이오텍 CI 및 웹사이트 리뉴얼 프로젝트를 수주하였다.

(주)코젠바이오텍은 국내에서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많은 식품관련 DNA 분석시스템을 도입한 유전자분석 전문 기업으로 4년전에 개발 된 현 웹사이트의 리뉴얼과 디자인팝의 제안으로 CI를 모두 리뉴얼하게 되었다.

현재 (주)코젠바이오텍은 현재 업계를 리딩하는 리딩컴퍼니로 이번 디자인팝과의 개발을 통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다시 재 적립하고 회사와 제품을 가장 잘 표현 할 수 있는 기능 및 그래픽을 통해 다시 타어나고자 한다.

현재 디자인팝은 일반적인 웹에이전시의 성향을 떠나 CI 및 관련 어플리케이션에 관하여 클라이언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으면서 수주하는 계약의 60% 이상이 CI 관련 리뉴얼까지 맡기는 기염을 보이고 있다.

또한 디자인팝은 현재 브랜드인큐베이팅을 전문으로 하는 신 사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아이덴티티 개발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큐베이팅, 온오프라인에 관계된 그래픽 개발, 그리고 모바일웹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이은 마케팅 대행에 이르기까지 모든 부분을 믿고 맡길 수 있는 회사를 만나게 될 것이다.



▶ 유전자 관련 CI 및 웹사이트 개발 / 리뉴얼 상담-02.501.2288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