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엘에이치] 대한민국디지털미디어어워드, 웹어워드 2010 수상

2010-12-03



오는 12월 1일 시상식이 열릴 예정인 제 4회 대한민국디지털미디어어워드 시상식에서 엘에이치가 3개 부문에서 대상과 최우수상의 명예를 안았다. 학교 현장에서의 활용성과 방과 후 학습을 지원할 수 있는 서비스로 대폭 확대 개편하며 모든 층을 대상으로 콘텐츠를 학습에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한 ‘ebs english’가 온라인교육분야 대상, 디지털 3d 캐릭터(keb러너)를 제작하여 keb 한국외환은행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스토리를 이끌어갈 수 있는 매개로 활용한 ‘한국외환은행’이 디지털 영상부문 금융분야 최우수상, 영상 및 3d를 활용하여 제품의 특장점을 어필한 ‘플레이텍스 탐폰’이 뷰티/패션/여성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한 ‘웹어워드 코리아 2010’에서도 대상과 우수상 수상이라는 명예를 안았다. ‘ebs english’ 웹사이트가 어학교육분야 대상, ‘올리브온라인자동차보험’이 보험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 ‘ebs english’는 ‘대한민국디지털미디어어워드’와 ‘웹어워드코리아 2010’에서 동시 대상 수상의 영광을 안음으로써 효율적인 온라인 교육 사이트 구축 능력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다.

이와 같이 엘에이치는 매 년 각종 어워드에서 웹사이트 구축과 디지털 영상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다수의 상을 수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한 해 동안 프로젝트 담당자들의 열정과 노력을 확인하는 자리가 됨과 동시에 통합 마케팅 업체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