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스킨푸드 ‘정직을 말하다’ 캠페인 진행

2011-10-07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스킨푸드의 정직을 말하다캠페인 진행했다.

 

스킨푸드 정직을 말하다 캠페인정직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스킨푸드 제품을 이용하는 고객이 자신이 생각하는 스킨푸드의 베스트 아이템을 직접 소개함과 동시에 제품의 효능에 대해 공감하는 캠페인으로써 진심퀴즈’, ‘정직 말하기’, ‘매일매일 추천이라는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하여 3대 대표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 다음, 네이트를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진심퀴즈 이벤트cf 영상의 주인공을 보고 연상되는 제품을 매칭하는 즉석 당첨 퀴즈이며, ‘정직 말하기 이벤트는 고객이 생각하는 최고의 스킨푸드 제품과 선정 이유를 등록하여 리뷰를 읽어본 후 효능에 대해 공감하는 이벤트이다. ‘매일매일 추천은 목표 달성 인원의 개념을 도입하여 일정 이상의 인원이 제품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모바일 웹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여 고객의 높은 참여뿐 아니라 판매까지 유도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디자인은 정직이미지를 최대한 부각시키기 위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양장 스타일의 책을 테마로 설정하여 세로형 페이지로 구성했으며, 참여자의 이동성을 높이기 위해 탭 메뉴 기능을 추가해서 제작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