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미디어포스]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 finder vol.4 발행

2011-12-14


온라인 종합 대행사 ㈜미디어포스(대표이사 허승일, www.media4th.co.kr)르노삼성자동차의 프리미엄 디지털 매거진인 finder vol.4 발행했다.

 

르노삼성자동차 finder vol.4는 지난 2월에 개발한 창간호에 이어 4번째로 발행되는 고품격 디지털 매거진으로, new qm5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인 ‘도심형 멀티카’를 전달하고자 새로운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는 ‘urbanized(도시화된)’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이번 호에서는 멀티 레이어를 활용한 시차 스크롤을 개발하여 컨텐츠별 다이내믹함을 최대한 부각시켰으며, 포토와 영상의 적재적소한 배치로 컨텐츠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 하였다. 특히 기존 finder와 달리, 간단한 에코 레이싱 게임을 개발ㆍ구현하여 구독자에게 특별한 재미요소를 제공했으며, 태블릿 pc 사용자들이 즐겨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위퍼블(swipable) 갤러리와 슬라이드 쇼를 통해 멀티 이미지 스크롤 효과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인터랙션을 구현했다.

 

이번 호에서는 세계 7대 경관으로 뽑힌 제주도 현지를 직접 방문하여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소개하며, sports 섹션에서는 전남 영암에서 열린 f1의 생생한 경기 장면을 만나 볼 수 있다. 이 밖에 문화, 예술, 첨단 테크놀로지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소식이 준비되어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