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더블랙*]씨디네트웍스 DWA, MA, CA, Mobile 4종 리플릿 기획, 디자인 개발

2014-03-18


“당신의 성공비즈니스를 그리다”



씨디네트웍스 DWA, MA, CA, Mobile 4종 리플릿 기획, 디자인 개발


디자인 : 더블랙(대표 배재열) www.theblackad.com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더블랙은 글로벌 콘텐츠전송서비스(CDN)기업 씨디네트웍스의 가속서비스 솔루션 DWA, MA, CA, Mobile의 홍보 리플릿 시리즈를 기획, 디자인하였다. 씨디네트웍스는 전세계 CDN 인프라와 가속 기술, 클라우드 서비스를 바탕으로 웹 퍼포먼스를 향상시켜 주는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서비스 전문기업이다. 현대는 웹 비즈니스의 속도가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을 결정하는 주요한 요소가 되고 있는 만큼 CDN 서비스는 중요한 핵심기술이 되고 있다. 씨디네트웍스의 Dynamic Web Acceleration(DWA)은 전세계 어디서나 균일한 품질의 웹 비즈니스를 가능하게 하며, Media Acceleration(MA)은 다양한 미디어를 제공하는데 트래픽 폭주 등의 문제유발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또한 Content Acceleration(CA)는 웹사이트 콘텐츠 가속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며, Mobile은 모바일 네트워크 트래픽을 줄이고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최종 사용자들에게 가장 편리한 통합 미디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솔루션 서비스이다.




씨디네트웍스의 서비스 솔루션 리플릿 시리즈의 전체 콘셉트는 <당신의 성공비즈니스를 그리다>이다. 시리즈별로 각 콘텐츠의 맞는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비즈니스 비주얼과 함께 핸드 드로잉 기법을 활용하여 씨디네트웍스의 솔루션을 통해 새로운 미래의 성공적인 웹비즈니스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있음을 표현하였다. 딱딱하고 차갑게만 느껴지는 웹 비즈니스는 결국 기계가 아닌 사람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임을 나타내기 위해 핸드 드로잉의 아닐로그적 감성적 표현을 활용한 것이다. 또한 통일적 레이아웃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동일한 콘텐츠 전송속도를 더욱 부각시켰다.
DWA와 MA, 그리고 CA와 Mobile 리플릿은 각각 서비스에 맞추어 이미지를 활용해 표지만 보아도 어떤 서비스인지 알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내지부분에서는 핸드 드로잉 기법을 활용한 아이콘을 통해 서비스의 기능과 장점을 표현하여 심플하게 나타냄과 동시에 리플릿 전체 디자인의 통일성을 높였다.
전체적인 컬러는 CDN의 CI 컬러에서 착안한 딥블루 컬러를 베이스를 활용하여 전세계 CDN 시장의 리더그룹임을 표현하며 전문성과 신뢰성을 표현하였다. 내지부분에서는 표지와 같이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트렌디 하면서도 IT 기업 특유의 현대적이고 신뢰적인 느낌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번 씨디네트웍스의 리플릿 기획, 디자인 개발 프로젝트는 씨디네트웍스의 솔루션 서비스인 DWA와 MA, 그리고 CA와 Mobile의 장점과 필요성을 강조하여 리플릿을 통해 웹 환경에서 가속 서비스 솔루션을 도입이 필요한 기업에게 정확하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 디자인 하였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