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겨울여행의 필수 잇(IT) 아이템

한국후지필름 | 2015-12-18

연말연시를 맞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에게는 잇(IT) 아이템도 중요하다. 특별하고 소중한 여행의 순간을 더 빛내줄 제품들 말이다.

 

한국후지필름 ‘피킷 핑크(PICKIT PINK)’

한국후지필름 ‘피킷 핑크(PICKIT PINK)’

 

 

한국후지필름 ‘피킷 핑크(PICKIT PINK)’

한국후지필름이 출시한 ‘피킷 핑크’는 야외활동 등 사용자가 원하는 순간을 찍은 사진을 어디에서나 바로 출력할 수 있도록 해주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다. 심플한 바디 디자인과 세련된 핑크 컬러가 특징으로 와이파이(Wi-Fi)와 NFC(안드로이드폰) 방식을 동시에 지원한다. 다중 접속∙출력이 가능하며 최대 22가지 필터 기능부터 콜라주 기능, 템플릿 배경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 전용 앱을 통해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용지와 잉크가 하나로 담긴 올인원 카트리지(All-in-One)를 사용하며, 나눠 갖기 좋은 신용카드 사이즈의 사진은 염료승화형(D2T2) 프린팅 방식으로 출력돼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동시에 오랜 기간 동안 보관도 가능하다. 


LG전자 ‘LG 미니빔 TV’


LG전자의 ‘LG 미니빔 TV’는 원하는 장소를 영화관으로 만들어주는 프로젝터 제품이다. 프로젝터의 주요 기능들을 무선으로 구현해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원이나 스피커를 사용할 때는 물론 다른 IT기기와 연동하는 경우에도 선이 필요 없어 야외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여성의 핸드백 사이즈와 비슷한 가로 174mm, 깊이 110mm, 높이 44mm로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에도 좋다. 특히 HD급 해상도(1,280x720), 최대 밝기 550루멘(Lumens), 10만 대 1 명암비의 밝고 선명한 영상을 제공해 집안은 물론 캠핑장의 텐트 안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좌_ LG전자 ‘LG 미니빔 TV’브리츠, 우_ ‘BA-BL200 사운드빔’(SOUNDBEAM)

좌_ LG전자 ‘LG 미니빔 TV’브리츠, 우_ ‘BA-BL200 사운드빔’(SOUNDBEAM)

 

 

브리츠, ‘BA-BL200 사운드빔’(SOUNDBEAM)


블루투스 스피커로 LED조명을 전면에 탑재한 ‘BA-BL200 사운드빔’은 음향뿐 아니라 시각적 효과를 더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에 탑재된 대용량 배터리(2600mAh)는 야외에서 LED를 켜고 최대 5시간의 음악재생이 가능하게 한다. 또 자전거 물통거치대를 활용하면 자전거용 야간 경광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BAS 테크놀로지를 통해 배터리 용량에 따라 출력을 조절해 안정적인 사운드로 사용시간을 효율적으로 조절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4.0 칩셋은 끊김 없는 무선 스트리밍을 제공, TF카드 슬롯은 스마트폰이 없어도 음악감상을 할 수 있게 해준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