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리뷰

디자인 취향, 이젠 자동차 브랜드 전용 컬렉션으로

2016-01-06

 

 

이동수단이라기보다는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드러내는 수단에 가까워진 자동차. 우리가 차를 고를 때 실용성 못지않게 모양에 큰 관심을 두는 것은 바로 이 때문이다. 빼어난 디자인으로 큰 주목을 받은 티볼리가 이러한 흐름을 반영, 라이프스타일 창출을 가능케 할 아트웍스를 내놓았다.  

 

에디터 | 최유진(yjchoi@jungle.co.kr)

 

티볼리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 ‘엣지있는 첫차’를 강조했던 만큼 역시 티볼리는 엣지있게 디자인을 뽐냈고 굿디자인 마크를 획득했다. 그런 티볼리가 자동차 브랜드 전용 컬렉션을 통해 이제 외관 디자인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고자 나섰다. 

 

티볼리의 자동차 브랜드 전용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티볼리의 자동차 브랜드 전용 컬렉션 티볼리 아트웍스 (출처: www.tivoliartworks.com)



‘티볼리 아트웍스(TIVOLI Artworks)’는 국내 최초로 론칭된 자동차 브랜드 전용 컬렉션이다. 일반적인 기업 브랜드 컬렉션의 한계를 뛰어넘어 티볼리의 브랜드 가치와 스타일을 공유하고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고자 ‘Beyond Brand Collection’을 슬로건으로 내세웠다. 

 

티볼리 아트웍스의 드라이빙 아트, 티볼리 데칼

티볼리 아트웍스의 드라이빙 아트, 티볼리 데칼 (출처: www.tivoliartworks.com)


 

티볼리 아트웍스의 브랜드 로고는 아이코닉한 티볼리 심볼과 로고타입으로 구성됐다. ‘바람직한(Advisable)’, ‘리드미컬한 아름다움이 있는(Rhythmical)’, ‘재치있는(Tactful)’을 추구해야 할 가치로 여기고 여기에 부합하는 제품들에 한해 브랜드를 부여한다. 

 

티볼리의 브랜드 스토리와 철학,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할 티볼리 브랜드 아트웍스가 탄생한 것으로 제품 하나하나는 각 분야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작업으로 완성된다. 

 

티볼리 아트웍스 드라이빙 아트, 크라프터의 스테디셀러 Mid와 Woofer 세트

티볼리 아트웍스 드라이빙 아트, 크라프터의 스테디셀러 Mid와 Woofer 세트 (출처: www.tivoliartworks.com)

 

 

티볼리 아트웍스는 드라이빙 아트(Driving Art), 라이프 모멘텀(Life Momentum), 디오라마 웍스(Diorama works) 등 총 3가지의 카테고리로 구성되며 도시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패션 소품을 선보인다. 

 

티볼리 아트웍스 드라이빙 아트의 다양한 제품들

티볼리 아트웍스 드라이빙 아트의 다양한 제품들 (출처: www.tivoliartworks.com)

 

 

차량에 새로운 디자인 요소를 부여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드라이빙 아트(Driving Art)’에는 디자인 데칼, 키홀더 등의 가죽패키지 액세서리와 차량용 디퓨저 등이 마련돼 있고 ‘라이프 모멘텀(Life Momentum)’에서는 티볼리 아트웍스와 브랜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지갑, 시계, 텀블러, 캔들 등의 소품들을 만날 수 있다. ‘디오라마 웍스(Diorama works)’를 통해 다이캐스트카, 디오라마 패키지 등 컬렉터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티볼리 아트웍스는 론칭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티볼리 픽토그램 티셔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제안 문의도 받고 있다. 

www.tivoliartworks.com

 

facebook twitter

#브랜드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