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캐시캣 코드, 무민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출시

2016-03-14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캐시캣의 코드 글로컬러가 무민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출시했다.

LG생활건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캐시캣의 코드 글로컬러가 무민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출시했다. (출처: codeglokolor.lgbeautymall.com)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캐시캣이 개발한 코드 글로컬러가 무민(MOOMIN)과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70년이 넘도록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 온 북유럽 대표캐릭터 무민과 두 번째로 만난 캐시캣 코드는 봄날의 러브레터를 테마로 ‘캐시캣 코드 X 무민 에디션’을 선보인다. 

 

무민 카툰의 말풍선, 편지 레이아웃에 사랑, 감사, 축하, 위로 등 다양한 메시지를 담아 코드 무민 쿠션/ 립퀴드/ 아이락킹 라이너 등 주력제품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쿠션 2품목 기획세트 개입 후면은 엽서로 활용할 수 있게 제작돼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이번 컬렉션은 쿠션, 컨실러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아이, 치크, 립, 네일 등의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11품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코드 무민 A.올루이드 폼 쿠션’은 가볍고 촘촘한 입자가 얇고 산뜻하게 밀착돼 피부 수분과 매끈한 결을 완성하고 코드의 베스트 제품인 ‘코드 무민 L.더블 립퀴드’는 화사한 봄날에 어울리는 핑크, 레드 컬러 2가 출시됐다. 

 

LG생활건강은 ‘캐시캣 코드 X 무민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쿠션 2종 구매시 무민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코드 X 무민 에코백’을 증정하며 그 외 메이크업 제품 구매시 ‘코드 X 무민 포스트잇’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홈페이지(www.codeglokolo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lgcare.co.kr 

 

 

facebook twitter

#캐릭터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