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스티키몬스터랩, 어드벤처 타임 캐릭터로 만나는 팝업 스토어

2016-03-15

 

 

 

 

 

스티키몬스터랩(SML)은 변화무쌍한 캐릭터다. 브랜드와 만났을 떄 캐릭터가 전달하는 시각적 이미지는 흥미롭고 강렬하다. 스티키몬스 랩과 카툰네트워크에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 어드벤처 타임의 캐릭터들(Finn,Jake, Princess Bubblegum, BMO, Marceline)이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작업을 팝업 스토어에서 선보인다.


신사동 갤러리 FIFTY FIFTY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캐릭터 스티키몬스터랩의 새로운 협업의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 상품 발매와 동시에 오픈한 팝업 스토어에는 이를 기념해 캐릭터의 스티커 , 포스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서로 다른 개성과 무표정 속에 감춰진 다양한 감정을 담아낸 캐릭터는 뚱뚱한 몸통과 얇은 다리, 항상 같은 표정의 시각적인 이미지를 캐릭터 아이덴티티로 담아낸 스티키몬스터랩. 이들은 영상, 그래픽, 토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에 발매된 Adventure Time X SML  역시 그들이 지금까지 보여준 활동의 연장선상에 있다. 

 

어드벤쳐 타임은 주인공 핀(Finn)과 그의 친구 제이크(Jake)를 중심으로 우랜드(The land of Ooo)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그린 애니메이션으로 다소 과장된 캐릭터와 설정, 귀여운 그림체로 잘 알려진 작품.기존의 틀을 깨고 자기만의 뚜렷한 개성을 표현하는 두 브랜드의 협업으로 제작된 Adventure Time X SML을 통해, 스티키몬스 랩이 재해석한 어드벤쳐 타임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ADVENTURE TIME X SML POP-UP STORE

일시: 2016년 3월 10일(목) - 3월 17일(목)

장소: FIFTY FIFTY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53길 53) 

 

 

facebook twitter

#캐릭터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