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더 다양해진 컬러로 심신의 안정까지 추구하는 ‘Wellness in Color’, VDL + 팬톤 컬렉션 시즌2

2016-04-18

 

VDL+팬톤시즌2(사진제공: LG생활건강)

VDL+팬톤시즌2(사진제공: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영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이 세계적인 색채 전문 기업 팬톤(PANTONE)과의 협업을 통해 ‘VDL + 팬톤 컬렉션 시즌2’를 출시했다. 

 

‘VDL + 팬톤 컬렉션 시즌2’에서는 컬러를 통해 심신의 안정과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Wellness in Color’를 주제로 팬톤사가 제안한 2016년 S/S 트렌드 컬러인 버터컵(레몬색), 피치에코(핑크코럴색) 2가지 메인 컬러를 VDL만의 감각으로 재해석, 아이북 미니, 치크북 미니, 퍼퓸 디퓨저 등 총 18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VDL + 팬톤 컬렉션 시즌2’는 지난 1월 올해의 컬러인 로즈쿼츠와 세레니티를 테마로 출시하여 컬러 자체에 집중했던 ’VDL + 팬톤 컬렉션 시즌1’과 다르게 보다 다양한 컬러 선정, 체험형 서비스인 컬러스파 마이쿠쿤(Mycoocoon) 도입 등을 통해 컬러의 감성적 가치까지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아이 북보다 작은 4.3인치의 슬림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대표제품 ‘엑스퍼트 아이 북 미니’에는 생기발랄한 스프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5가지 색이 담겨있으며 VDL의 감각적인 컬러감을 보여준다. 

 

VDL은 ‘팬톤 컬렉션 시즌2’ 출시와 함께 컬러 광선으로 심신을 안정시키는 마이쿠쿤 서비스를 도입했다. 마이쿠쿤은 컬러가 인간의 심리와 감성에 영향을 준다는 ‘광선 테라피(Light Therapy)’ 이론에 기반하는 것으로, 고요함과 평화를 주는 파란색, 마음을 차분하게 하는 보라색, 심신의 조화를 이끄는 초록색, 자신감을 부여하는 노란색 등을 통한 테라피를 개인의 상태에 맞게 제공한다.

www.lgcare.co.kr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