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컬쳐 | 뉴스

디자인 가구 두닷, 웹 드라마 〈오구실〉과 컬래버레이션 선보여

2016-05-16

 

웹 드라마 오구실의 한 장면. 주인공 오구실이 두닷 제품을 조립하는 모습(사진제공: 두닷)

웹 드라마 오구실의 한 장면. 주인공 오구실이 두닷 제품을 조립하는 모습(사진제공: 두닷)


 

디자인 가구 두닷이 72초 TV의 웹 드라마 ‘오구실 시즌 2’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두닷과 두닷이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 블라스코 가구로 30대 싱글녀인 오구실의 방을 꾸민 것. 

 

두닷은 드라마를 통해 블라스코의 헤디 시리즈 선반장과 거울 행거도 먼저 선보인다. 헤디 시리즈는 지난 4월 개최됐던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참관객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모았던 제품으로 오는 7월 출시 예정이다. 

 

두닷은 오구실 시즌 2가 방영되는 기간 동안 협찬 가구들을 모아 선보이는 특별 기획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기획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두닷몰을 참고하면 된다. 

 

72초 TV의 초압축 감성 드라마 <오구실>은 누적 조회 수 560만뷰를 돌파한 인기 웹 콘텐츠로 오구실 시즌 2는 72초 드라마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및 피키캐스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두닷(dodot)은 ‘do’ 동사의 뜻인 ‘~을 행하다’와 점의 인터넷 의미인 ‘dot’의 합성어로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소비자가 직접 조립하는 가구라는 의미이며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대신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과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리빙&오피스 가구 브랜드다. 

 

Office furniture, Living furniture 등 생활 전반의 분야에서 창의적이면서도 실용성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며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독창적인 디자인과 아이템의 다양성을 통해 차별화해 유니크한 디자인 트렌드를 구축해 나가고자 한다. 

dodot.co.kr 

 

네이버 TV캐스트 오구실: tvcast.naver.com/v/869734

72초 드라마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72sectv/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이야기, 우리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의 모습을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