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더페이스샵, 디즈니와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2016-07-05

더페이스샵이 쿠션, 마스카라, 립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이 쿠션, 마스카라, 립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아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LG생활건강)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쿠션, 마스카라, 립 제품에 디즈니 캐릭터를 담은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제품 50여 종을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디즈니 원조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정 많은 캐릭터인 위니 더 푸, 마니아 층이 두꺼운 몬스터 주식회사의 마이크까지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캐릭터들의 특징을 살린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SNS을 통해 반응이 뜨거웠다.

대표 제품인 ‘더페이스샵 X 디즈니 쿠션’ 3종에는 미키마우스, 위니 더 푸, 마이크 얼굴이 입체적으로 그려져 캐릭터의 깜찍함과 귀여움이 생생하게 표현됐다. 장난기 넘치는 미키마우스 얼굴이 그려진 ‘BB 파워 퍼펙션 쿠션’은 더페이스샵 베스트셀러인 파워 퍼펙션 비비를 그대로 쿠션 형태로 담은 제품이며, 위니 더 푸가 모델인 ‘CC 쿨링 쿠션’은 수분 크림 성분을 70% 함유하여 맑은 수분 광이 촉촉한 피부를 완성시키는 제품이다. 커버력이 우수한 ‘CC 롱래스팅 쿠션’에는 마이크의 귀여운 표정이 담겼다. 쿠션 3종 모두 전면뿐만 아니라 쿠션에 내장된 퍼프에도 캐릭터 특징을 살려 특별함을 더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색상 구성으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스페셜 메이크업까지 연출 가능한 ‘8색 아이섀도 팔레트’는 푸와 마이크 캐릭터 패키지로 제작되어 더 특별해졌다. 또한 귀여운 미키마우스 디자인의 ‘립 & 아이즈 팔레트’는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은 5색 아이섀도와 다양한 톤의 립 팔레트 3색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더페이스샵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디즈니 쿠션 구매 시 7월 6일부터 디즈니 미키 파우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제품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