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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용 협업 서비스 '그랩(GRAP)'으로 업무 효율 증대

2016-07-06

(주)파트너가 신세계아이앤씨와 협력하여 업무 효율은 높이고 사생활은 분리하는 협업 서비스 ‘그랩(GRAP)’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사진제공: 파트너)

(주)파트너가 신세계아이앤씨와 협력하여 업무 효율은 높이고 사생활은 분리하는 협업 서비스 ‘그랩(GRAP)’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사진제공: 파트너)


(주)파트너(대표 마현규)가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와 협력하여 업무 효율은 높이고 사생활은 분리하는 협업 서비스 ‘그랩(GRA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랩은 업무용 메신저, SMS, 업무 그룹, 소셜네트워크(SNS) 등을 통합하여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효율을 높이고 업무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서비스이다.

 

그랩은 메신저, 뉴스피드(게시판), 일정, 파일 검색 등으로 팀 별, 업무 별 구성원 간 협업이 가능한 ‘업무 그룹’ 기능을 도입해 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근태 시스템 연동을 통해 퇴근시간 이후에는 알림을 받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동료의 휴무, 출장, 근무 상태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아이앤씨 ITO 사업부장 서정원 상무는 “그랩은 신세계 그룹에서 2년간 테스트를 거쳐 안정화된 제품으로 그 효과를 이미 입증했다”며 “기업의 효율적인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선을 다한 제품으로, Premier IT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랩은 현재 홈페이지와 아이폰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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