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어른이들을 위한 축제, '2016 피버플리마켓'

2016-08-24

 

'2016 피버플리마켓' 공식 포스터 (사진제공: 피버플리마켓)


 

복합문화협동조합 이음이 ‘2016 피버플리마켓’을 오는 9월 3일과 4일 서울혁신파크에서 개최한다.

 

이번 시즌 테마는 장난감을 좋아하는 어른들을 위한 '키덜트 마켓'이다. '아이처럼 상상하고 신나게 즐겨라!'라는 슬로건 아래, 참여하는 모두가 축제참가자로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자가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고 참가할 경우 판매 품목에 관계 없이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참가 신청은 선착순 40팀으로 마감된다. 시즌 동안 초반 회차에 참가했던 판매자들은 다음 회차 마켓에 우선 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또한 캐릭터 코스프레를 하고 마켓을 찾은 구매자들에게는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키덜트 마켓의 판매 상품군은 캐릭터를 활용한 제작 상품(직접 창작한 캐릭터,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 제품), 재미있는 아이디어 용품, 키덜트 제품(피규어, 드론, 나노블럭, 퍼즐, 베이비돌, 프라모델 등), 커스텀 제품(커스텀 쥬얼리 등), 어른들의 취미활동을 위한 DIY 공구류 등으로 구분되어 있다. 이외에도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각종 체험 및 전시 프로그램들이 구성되어 있다.

 

참여 안내 및 행사관련 정보는 피버플리마켓 홈페이지(www.feverfleamarket.com)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FeverFleaMark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