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매스티지데코, 귀여운 조형성과 친근한 디자인의 2016 신규 라인업

2016-09-09

 

마카롱 패밀리 사이드테이블(바닐라애플)(사진제공: 매스티지데코)

마카롱 패밀리 사이드테이블(바닐라애플)(사진제공: 매스티지데코)


 

트렌드 가구의 리더 매스티지데코(대표 김지수)가 마카롱시리즈의 2016년 신규 라인업으로 사이드테이블 3종과 119(소화기세트) 3종을 선보인다. 

 

마카롱패밀리 사이드테이블은 다용도 미니 캐비닛으로 활용도가 높은 멀티 아이템이다. 서랍 전면부에 귀여운 조형성이 적용된 것이 특징으로 런칭과 동시에 한국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3단 볼레일과 마호가니 원목으로 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레그를 견고하게 장착, 제작했다.

 

마카롱 패밀리 사이드 테이블(사진제공:매스티지데코)

마카롱 패밀리 사이드 테이블(사진제공:매스티지데코)


 

불에 강하고 내구성이 좋은 난연성 스틸 소재로 제작된 마카롱패밀리 119는 누구나 손쉬운 조작이 가능해 재난 상황의 골든타임 지킴이로 각광받고 있다. 

 

기존 투박한 소화기의 편견을 깬 친근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놓아도 공간에 재미를 주는 인테리어 아이템인 마카롱패밀리 119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화기가 포함된 세트 구성 상품이다.

 

마카롱 패밀리 119(사진제공:매스티지데코)

마카롱 패밀리 119(사진제공:매스티지데코)


 

고급원목과 천연무늬목 소재가 적용된 리빙소품 마카롱패밀리는 전세계 누적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한 부동의 베스트셀러 시리즈로 2011년 가구 업계 최초의 플랫폼 토이로 그 시작을 알렸다. 현재 중국, 일본, 홍콩, 호주, 싱가폴 5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여전히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마카롱패밀리 119는 오는 9월 30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스티지데코 홈페이지(www.mastideco.co.kr) 혹은 고객 센터(1544-0366)에서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리빙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