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2016 아우디디자인챌린지 크리에이티브 토크 개최

아우디디자인챌린지 | 2016-11-15

(사진제공: 아우디디자인챌린지)

(사진제공: 아우디디자인챌린지)

 

 

아우디가 주최하는 ‘2016 아우디디자인챌린지 Audi Design Challenge)’의 심사위원들의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토크’ 행사가 오는 11월 1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올해로 제4회를 맞이한 아우디의 디자인공모전의 일환으로,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터들의 거침없는 디자인 강연을 들을 수 있는 기회다. 강연자들은 자신만의 날카로운 시선으로 바라본 현재 디자인 트렌드에 대해서 말할 예정이다.

강연은 제품 디자인, 가구 디자인, 음악 디자인, 모션그래픽 디자인 총 4개 부문으로 나눠진다. 강연자는 각 부문을 대표하는 국내 디자이너들로, 더시스템랩(The_system Lab)의 김찬중 건축가, 노일훈스튜디오의 대표인 노일훈 디자이너, 도날드시럽 대표이자 CF 겸 영화감독인 용이 감독, 아프리카TV의 진태민 음악감독이다.

이와 함께 11월 18일에는 ‘2016 아우디디자인챌린지 (Audi Design Challenge)’의 수상자 발표와 파이널리스트 작품들이 전시된다. 올해 역시 최종 후보작들과 수상작들 모두 높은 수준을 자랑함으로써, 미래 디자이너들의 가능성을 볼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다.

크리에이티브 토크는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이름 및 연락처, 소속명을기재 후 이메일( abc-admin@audi-design.co.kr)로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우디디자인챌린지 공식 사이트( www.audi-design.co.kr) 참고.


에디터_ 허영은( yeheo@jungle.co.kr)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