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지포 라이터 불꽃으로 그림 그리기

2017-02-23

 

캐나다의 천재적인 화가 스티븐 스파주크가 지포 방풍 라이터의 불꽃을 이용해 놀라운 작품을 창조하는 모습 (사진제공: 지포)

캐나다의 천재적인 화가 스티븐 스파주크가 지포 방풍 라이터의 불꽃을 이용해 놀라운 작품을 창조하는 모습 (사진제공: 지포)


 

미국의 대표적인 브랜드 지포가 캐나다의 천재적인 화가 스티븐 스파주크(Steven Spazuk)를 소개하는 매혹적인 동영상을 공개했다. 

 

파이어 아티스트(Fire Artist)로 알려진 스티븐은 페인트 붓과 같은 전통적인 도구가 아닌, 불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는 ‘그을음(fumage)’ 기법을 사용한다. 이번에 새로 공개된 동영상에서 스티븐은 불꽃을 사용해 창의적인 작품을 만들어내고 불의 힘을 전문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스티븐은 지포의 방풍라이터 불꽃 및 다른 불 도구들을 사용해 ‘종이를 공격’하는 장면과 새의 깃털과 블레이드 등으로 무늬를 새기는 방식으로 그림을 다듬는 과정을 보여준다. 그의 몬트리올 스튜디오에서 촬영된 동영상에서 스티븐은 자신의 독특한 예술적 접근이 어떻게 시작되었고 어디서 영감을 얻게 됐는지 밝히고 있다. 

 

스티븐은 “불꽃은 내 예술에 진정한 영감을 주는 존재”라며 “지포 라이터 자체가 예술 작품이 될 수 있다는 점이 좋다. 지포는 내게 영감을 주는 뮤즈이자 도구이고 같이 일할 때 자극을 주는 브랜드이다”라고 밝혔다.

facebook twitter

#브랜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